회사가 잘 성장하고 있는지 모를 때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을 받아보세요.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은 퍼널을 명확히 파악하고 지속 가능한 성과 개선을 위한 핵심지표를 설정해 성장 기반을 마련합니다.
회사가 잘 성장하고 있는지 모를 때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을 받아보세요.

스타트업 대표님, 성장 잘 하고 계신가요?

질문 드리겠습니다.

회사가 잘 성장하고 있나요?

아니면 성장이 정체되었거나

성장이 이뤄지지 않고 있나요?

위 3가지 모두 공통적으로 해당하는 핵심은 바로 ‘무엇으로 성장을 판단하나?’입니다.

매출의 변화, 회원가입 추이, 앱 다운로드 수 추이 등 다양한 후행 결과 지표가 있지만 과연 핵심 지표일까요? 스타트업의 성장이란 단순히 매출 증가나 앱 다운로드 수 증가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진짜 성장은 수익성에 기반한 지속 가능한 성과 개선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즉, 단순 지표 상승이 아니라 실제 사용자 전환과 매출로 이어지는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앱 다운로드 수는 증가하고 있지만, 회원가입까지 이어지지 않는다면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진짜 성장을 위해서는 명확한 핵심 지표를 설정하고 이를 기준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350곳이 넘는 스타트업을 만나왔습니다.

그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질문은 무엇이 있었을까요?

  • “마케팅/광고 ROAS 성과 관리가 어려워요.”

  • “웹사이트/쇼핑몰에서 구매가 점점 낮아져요.”

  • “앱 다운로드 수가 점점 감소해요.”

  • “봐야 할 지표가 너무 많아요.”

  • “광고비는 증가하는 데 매출이 낮아지고 있어요.”

그로스메이커는 지금까지 350곳이 넘는 스타트업에게서 98%에 달하는 긍정적 결과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고객과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해 단순 수치에 집착하지 않고 수익성과 전환에 직결되는 핵심지표를 도출해 데이터 기반 성장 구조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초기 스타트업은 자원과 시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 서비스는 신청한 기업의 객관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10년 이상의 경력과 리드 경험을 보유한 Growth PM이 함께 문제점을 일목 정연하게 파악하고 ‘핵심 지표’ 및 ‘결과 지표’를 명확하게 도출합니다.

봐야 할 데이터가 많아도, 문제점의 원인을 알 수 없어도 간단하게 핵심지표만 보고 의사 결정을 할 수 있죠.ㅁ

매니패스트 X 그로스메이커
실제 ‘매니패스트’ 고객은 진단 후 ‘고객 리드 수’ 지표가 설정, 그로스 플랜까지 제안받아 개선 작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블랭커팩토리 X 그로스메이커
실제 ‘블랭커팩토리’ 고객은 진단 후 ‘미디어 매체별 ROAS’ 지표가 설정, 그로스 플랜까지 제안받아 개선 작업이 이뤄졌습니다.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 어떤 분들이 가장 필요할까요?

  • IT기반 프로덕트(SaaS 등) 스타트업

  • 웹/앱 서비스를 준비 중이거나 출시한 스타트업

  • 온라인 이커머스 스타트업

  • 기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 기업

그로스메이커의 무료 진단에서는 퍼널의 구조화에서 오는 문제점도 함께 파악합니다.

퍼널이란, 쉽게 말해 최종 결제 및 이용까지 도달하기 위해 고객이 거치는 단계(과정)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커머스에서는

  • 상품 조회 → 회원가입 → 장바구니 담기 → 결제 정보 입력 → 결제 완료까지 퍼널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커머스에서 100명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는데 3명만 최종 결제했다면 결제 정보 입력 중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할 수 있고 명확한 판단을 통해 의사결정 과정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르게 성장 개선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계에 잘 알려진 이야기로, 100명의 유입 고객 중 20명이 실제 이용자로 남게 된다면 잠재력은 유니콘 기업에 버금간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서비스는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갖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음 콘텐츠에서는 신청 기업의 진실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1. 그로스메이커의 Growth PM과 진단 과정

  2. 인사이트 도출 과정

  3. 실제 실무 액션 제안

  4. 제안을 수행해 원인을 해결해 높은 성장을 기록한 실제 고객 사례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로스메이커는 숫자나 지표를 포장하거나 거짓된 기대를 얘기하지 않습니다. 진실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죠.

예를 들어 무료 진단을 통해 3개월 이내 핵심지표 20% 개선을 목표로 하는 현실적이지만 확실한 개선을 제안합니다. 저희는 명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는 든든한 파트너이자 내부 직원과 같은 존재입니다.

지금, 무료 진단을 신청하시고, 가장 중요한 문제 해결을 함께 파악하고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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